티스토리 뷰

일상중 어느하루! 7월이지만 9월잡지를 구매한 이야기
저는 일본잡지의 부록들이 너무 가성비적으로 실용성이 괜찮은 것들이 많아서 매달 어떤것이 발행이 되나 관심을 가지고 보는 1인입니다.^^
부록이 재미난 것들이 너무 많구요 물론~~~ 많이 까막눈이라 잡지는 중요하지 않고요 내부 그림책으로만 구경ㅎ
책가격만해도 될거 같은제품들이 딸려온다? 어메이징하지 않나요~
여러분들도 저와 같은신가요?^^

외국잡지로 몇달뒤 발행되는 잡지들을 몇달전 선발매하거나 예약도서로 발행될 것을 먼저 구매하는 방식으로
판매하는데 저는 주로 Yes24나 알라딘에서 구매하고 있어요~
보통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바로 배송되는 시기에 구매하는 편인데
이상하게 린넬 요 미피문구부록이 달린거가 배송되기 시작된 후 얼마? 몇일? 안되서 품절이 된거예요~
판매되고 있는시기에 품절이 이렇게 바로 뜬적이 있었나? 보통 시기가 지난거나 있었고
몇달 전 발행 된 것들도 구매할수 있는데 이상하더라구요 예스24, 알라딘 전부 품절이었어요~
핫한 것인가 ㅎ 더 갖고 싶네…희한했어요~
구매하고 싶어서 몇일후 다시 들어갔더니 다시 구매할 수 있어서 바로 구매 때렸습니다.
15,070원 짜리 쿠폰 떄려서 만 몇백원에 구매했어요 짱이죠~
게다가 당일배송이라니~ 11시 늦은 밤 도착했지만 당일배송 이죠ㅎㅎㅎ

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너무 큐뜨큐뜨~^^😆

따라란~~~
이건 직장인이 쓰기에도 유치하지 않은데요? 왜 인기였는지 알게 되었어요~
부록사진으로만 봐서도 좋았지만 실물로 본 캔케이스는 요란하지 않은 차분한 컬러의 무난무난한 일러스트 + 미피의 귀여움이 한방울 더해져
10년을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것만 같아요
( TMI : 참고로 10년 이상쓴 포스트보관용케이스가 있음요. 버리고 요거로 갈아탈거예요)
잘산 나 엄청 칭찬쓰~


캔케이스는 손에 들었을때 이정도 사이즈예요

사진만 팍팍 넣고 몇마디 쓸말이 없을 줄 알았는데 왜케 말이 많아지는건지 할 말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맘에 많이 들었다는 거라 생각하면서
함 같이 구경 하자고요~^^
잡지책은 부록 구성품 설명페이지도 있고, 패션부터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

내용까지 훌륭한 일본스러운 이미지들도 많아서 눈 힐링 제대로네요
어릴때 울 나라 패션잡지 샀던 기억도 새록새록~ 그떄도 이런거 보면서 잡지부록 화장품같은거 받느라 열심히 였는데
아직도 있나 모르겠네요~ ㅜㅜ 지금은 일본잡지만 바라보고 있어요~ 진짜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

이 가격에 이정도의 퀄리티에 구성품을 어떻게 이렇게 다 줄 수 있는 거죠? 이거 하나씩만 구매하면 돈이 더 들거 같은데 말이죠
그렇다고 상품들이 허접하지가 않아요~
미피 일본 공식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잡지랑 협업해서 나오는 부록들을 나올때마다 올려주시는거 보면 찐이란 생각뿐~이예요 찐퉁 ㅎㅎㅎ

꺼내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~ 몽땅크레파스같은 사이즈는 형광펜이예요 파란색 형광펜으로
다이어리 꾸미거나 공부할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사이즈도 작아서 깜찍합니다.
미피가위 잘 잘립니다.^^ 미니사이즈의 가위 저는 딱히 쓸일이 없지만
여행갈때 챙겨 가기 좋을거같아요 가서 포장이나 안잘리는 텍자르기에 그만일거 같아요

아래 미피 하얀색 종이~ 저는 첨에 미니 종이봉투인줄 알았는데
메모지더라구요 (포스트 잇). 제가 눈으로 직접보고 써보고 만져보고 한 결과 내부구성품 중 이게 젤 안좋은거 같습니다.
종이 재질이 흠,,,, 두께도 너무 얇고 너무 그랬어요 흠흠(그래도 예뻐요 ㅋ)

클립도 미피캐릭터 모양으로 되 있어서 쓰기 아까울 정도예요 짱!!!!
주황색 스템플러도 손에 쏙 들어오고 찍어 보니까 잘찍히더라구요 일하면서 공부하면서 책상위에 요 셋투들만 있으면
다른건 필요없을거 같아요~

그리고 마스킹 테이프 색상도 선명하고 포인트로 쓰기에 너무 좋은거 같더라구요~ 중요포인트나 포장 다꾸할때 사용하려고 합니다.

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집게가 있는데 뒷면은 글씨가 쓰여있어요 두껍게도 잘 집혀서 좋은거 같아요

저는 요렇게 다이어리에 오자마자 꽂아놨어요 날카롭지 않아서 다이어리에 자국? 찍히지 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.

다이어리랑 컬러궁합도 좋고 오래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24년 잡지책 중 득템품 손에 꼽힐거 같네요~
혹시 궁굼하시거나 망설이셨던 분들 있으시면 도움이 될까 싶어서 이렇게 남겨봅니다.
7월 25일 현재 예스24에 현재 판매를 다시 시작했더라구요~ 망설이시는 분들은 또 품절되기전에  구매 때려보아요~^^